상태가 심해지는데 여자는 두피개선 어떻게 해야 할까요? (강남 30대/여성 정수리/탈모치료)
한 2~3년 전부터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아서 그런지 앞머리랑 정수리 부근에 머리카락이 힘이 없어지면서 점점 빠지는 모수량이 늘어나더라구요. 두피가 많이 약해진 게 느껴져서 두피관리 좀 제대로 해볼려고 합니다. 특히 정수리부근은 너무 텅 빈 부분이 눈에 띄어서 이 부분이 자꾸 거슬려서 모발이식도 받으려고 계획 중입니다. 여자는 두피개선하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? 모발이식 전에 두피클리닉을 받아보는 게 좋을까요? 병원에서 하는 시술도 받으면 약해진 두피도 다시 좋아지고 모발도 탄력이 생길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. 그리고 정수리 모발이식을 비절개로 진행하게 되면 수술한 티가 안나고 절개법보다 결과가 괜찮은 건지도 알고 싶습니다. 병원에서도 여자가 두피개선할 수 있는 시술이 있다면 받아보고 싶네요.
모발이식 전에 받을 수 있는 시술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안녕하세요. 두드림모발이식센터입니다.
현재 두피가 많이 약해진 게 느낄 수 있는 상태라면 그 전부터 오랜시간동안 두피뿐만 아니라 모발의 탄력을 잃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. 저희 병원에서는 모발이식 전후 뿐만 아니라 손상된 두피를 회복시켜 모발의 재생력을 키워주는 다양한 시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 여자두피개선을 위한 시술이 있으므로 모발이식 전 의료진과 상담후 본인에게 적합한 시술을 진행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 두피부터 관리하면 모발 또한 잘 자랄 뿐만 아니라 탄력도 생기고 모발이식 전에 시술을 받게 되면 이식 후 모발 생착률이 조금 더 높아질 수 있습니다. 비절개는 수술 후 흉터가 잘 남지 않아 일상으로 복귀하기가 절개법보다 나으며 절개법보다 생착률이 조금 더 있는 편입니다. 여자두피개선을 위한 주사시술 뿐만 아니라 그 밖의 기타 시술도 있으니 병원에 직접 방문하여 치료방향에 대해 논의하시는 걸 권해드립니다.